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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시장 공략 본격화"…쌍용차, 토레스 칠레서 글로벌 출시 행사

"해외시장 공략 본격화"…쌍용차, 토레스 칠레서 글로벌 출시 행사

핵심요약

중남미·중동·아프리카 자동차 기자단과 대리점 초청…토레스 시승 행사
쌍용차, 글로벌 행사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해외 시장 공략

쌍용자동차는 현지시각으로 19~20일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이하 토레스 국립공원)에서 미디어를 초청해 토레스 시승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판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차 제공쌍용자동차는 현지시각으로 19~20일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이하 토레스 국립공원)에서 미디어를 초청해 토레스 시승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판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현지시각으로 19~20일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이하 토레스 국립공원)에서 미디어를 초청해 토레스 시승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판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토레스 국립공원의 쌍용차 토레스 명칭의 기원이기도 하다. 쌍용차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토레스 국립공원을 통해 모험과 도전정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구현한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SUV)라는 의미로 차명을 토레스로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쌍용자동차는 현지시각으로 19~20일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이하 토레스 국립공원)에서 미디어를 초청해 토레스 시승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판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차 제공쌍용자동차는 현지시각으로 19~20일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이하 토레스 국립공원)에서 미디어를 초청해 토레스 시승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판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차 제공
이번 행사에는 칠레, 콜롬비아, 페루, 사우디 아라비아, 튀니지 등 중남미와 중동, 아프리카 주요국 기자단뿐만 아니라 대리점 관계자도 함께 참석해 토레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지난 9월부터 칠레 등 중남미 지역으로 선적을 시작한 토레스는 이번 글로벌 시승행사를 시작으로 지역별 주요 시장에서 인지도를 제고하는 한편 본격적인 글로벌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쌍용차 측은 시승을 마친 기자단이 정통 SUV를 떠올리는 강한 외관 디자인과 단순하면서도 화려한 첨단 자동차의 세련미를 품은 실내 인테리어는 물론 주행성능과 승차감도 만족스러움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또한 글로벌 SUV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쌍용자동차만의 제품 경쟁력으로 현지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도 소개했다.
 
쌍용자동차는 현지시각으로 19~20일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이하 토레스 국립공원)에서 미디어를 초청해 토레스 시승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판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차 제공쌍용자동차는 현지시각으로 19~20일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이하 토레스 국립공원)에서 미디어를 초청해 토레스 시승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판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차 제공
쌍용차는 "이번 토레스 글로벌 론칭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얻을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해외 시장 공략 강화를 통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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