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올해 마지막 해외명품 쇼핑 찬스…롯데百, 해외패션 시즌오프 행사 진행

올해 마지막 해외명품 쇼핑 찬스…롯데百, 해외패션 시즌오프 행사 진행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외명품 시즌오프 진행,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판매
해외명품 브랜드 국내 백화점 매출 선도…MZ세대의 적극적인 명품 소비로 인해 명품 매출 지속 상승 예상
막스마라, 발망, 마르니, 겐조 등 유명 해외명품 브랜드도 참여…롯데온에서도 해외명품 브랜드 시즌오프 진행

고객 2명이 본점 코치 매장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 롯데백화점 제공 고객 2명이 본점 코치 매장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외명품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외명품 브랜드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국내 백화점 매출을 선도하고 있다. 해외명품 상품군은 지난 2021년 3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도 30% 이상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 특히 명품을 일상 생활의 굿즈로 인식하고 적극적인 명품 소비를 하는 MZ세대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해외명품 상품군의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에서는 다양한 해외명품 브랜드의 가을 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특히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명품 패션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막스마라, 발망, 마르니, 겐조, 비비안웨스트우드, 토리버치 등 총 7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11월 25일(금)부터 마르니,, 비비안웨스트우드, 코치, 멀버리, 롱샴 등이 참여하며, 12월부터는 막스마라, 발망, 토리버치, 겐조, 투미 등의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해외명품 시즌오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의 할인율은 막스마라 30%, 발망 30%, 토리버치 30%, 코치30~50%, 멀버리 20~40% 등이다.

해외명품 시즌오프 행사는 롯데온에서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시즌오프 행사를 브랜드별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코치, 멀버리, 롱샴, 휴고보스 등 10여개 백화점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브랜드별 행사 기간은 롯데백화점 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주훈 롯데백화점 럭셔리디자이너팀장은 "엔데믹 이후 해외명품에 적극 투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향후에도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시즌오프를 통해 해외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