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SK이노베이션 계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세 자릿수 규모"

SK이노베이션 계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세 자릿수 규모"

핵심요약

"친환경 전략 선도할 패기 넘치는 인재 원해"

SK이노베이션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일부. SK이노베이션 제공SK이노베이션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일부. SK이노베이션 제공
SK이노베이션과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엔무브,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등 6개 계열사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 직무는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연구개발(R&D) 등으로 전체 체용 인원은 세 자릿수 규모다.

또 SK이노베이션의 R&D를 담당하는 환경과학기술원은 석·박사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R&D 분야 인재의 선제적 확보를 위해 산학장학생도 함께 선발할 계획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26일까지 SK이노베이션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서류접수 이후 약 2달 동안 서류심사, 필기, 면접 등이 진행되며 오는 6월 중순 최종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필기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면접 전형부터는 각 사업 자회사 및 직무별 특성에 맞게 운영한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카본 투 그린(탄소에서 친환경으로, Carbon to Green)' 전략을 선도할 패기 넘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친환경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과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올타임 넷제로(All Time Net Zero)를 함께 만들어 나갈 지원자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