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LG전자, GM '올해의 공급사'…인포테인먼트·텔레매틱스 분야

LG전자, GM '올해의 공급사'…인포테인먼트·텔레매틱스 분야

핵심요약

통산 6번째 GM 올해의 공급사 선정…"혁신적 고객 가치 만드는 것 목표"

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왼쪽 두 번째)이 최근 GM이 주최한 '제31회 올해의 공급사 시상식'에서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 분야 최우수 공급사로 선정돼 기념패를 받고 있다. LG전자 제공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왼쪽 두 번째)이 최근 GM이 주최한 '제31회 올해의 공급사 시상식'에서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 분야 최우수 공급사로 선정돼 기념패를 받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 GM이 주최한 '제31회 올해의 공급사' 시상식에서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 분야 최우수 공급사'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GM은 매년 구매, 엔지니어링, 품질, 제조, 물류 분야의 공급사 성과를 평가하고, GM의 사업 성과에 크게 기여한 회사를 올해의 공급사로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수상을 포함해 총 6번에 걸쳐 GM 올해의 공급사에 선정됐다. 2014년 올해의 공급사 선정을 시작으로 2016년과 2022년에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아 오버드라이브상을, 2017년과 2020년에는 차량 성능과 고객경험 향상에 기여해 혁신상을 받았다.

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은 "GM과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최우수 협력사로 인정받게 돼 영광"이라며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 기여할 혁신적인 고객 가치를 만드는 것이 우리 목표"라고 말했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