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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가전부문 첫 '고객감독 콜센터'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가전부문 첫 '고객감독 콜센터' 선정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삼성전자서비스 제공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 및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의 우수콜센터는 55개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의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한다. 서비스 품질뿐만 아니라 공감 표현과 경청 태도 등 공감 영역도 우수한 기업은 '고객감동 콜센터'에 추가 선정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신속한 상담사 연결과 고객을 배려하는 공감 표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가전서비스 산업군에서 고객감독 콜센터에 선정된 것은 삼성전자서비스가 처음이자 유일하다. 고객감동 콜센터에 선정된 기업은 전체 산업군에서 9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활용한 생활가전 '원격진단 시스템'과 고객의 휴대폰 카메라로 가전제품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보이는 원격상담' 등 차별화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또 상담사가 고객과 동일한 환경에서 상담을 제공하는 '가전제품 시연 상담실'과 시각 및 청각‧언어 장애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담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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