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라이프

"현대도 '스타필드' 만든다"…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출격

"현대도 '스타필드' 만든다"…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출격

현대백화점 부산점, '커넥트 현대'로 재탄생
2개월간 리뉴얼 진행…도심형 복합몰 첫선

현대백화점 커넥트현대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 전경 연출 이미지. 현대백화점 제공현대백화점 커넥트현대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 전경 연출 이미지.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부산점을 오는 7일까지만 영업하고 두 달간 재단장해 '커넥트 현대'라는 도심형 복합몰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커넥트 현대' 브랜드는 지역 맞춤형·도심형 복합쇼핑몰로, 최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물론 로컬 콘텐츠, 체험형 공간, 정상가격 상품과 이월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복합 매장이다.
 
현대백화점은 부산점에 이어 내년 오픈 예정인 충북 청주 고속버스터미널 부지 신규 점포를 포함해 커넥트 현대 모델 추가 확장을 검토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앞서 기존 백화점 공식을 탈피한 새로운 복합쇼핑 공간으로 더현대 서울을 2021년 2월 열었고, 2022년 12월에는 대구점을 더현대 대구로 리뉴얼했다. 오는 2028년에는 더현대 광주를 개점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과 대구는 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성격이 강한 반면 커넥트 현대는 구도심 상권 활성화 등 지역 맞춤형 복합쇼핑몰 특징이 있다"며 "더현대 서울과 대구는 이월상품을 판매하지 않지만, 커넥트 현대는 이월 상품을 포함해 상품 라인업이 더 광범위한 차이가 있다"고 전했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