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부동산

호반그룹, 한부모가정 아동 돌잔치 열어

호반그룹, 한부모가정 아동 돌잔치 열어

장소 대여부터 돌잡이 행사까지 전 과정 지원…첫돌 축하 순금 한 돈 반지 선물도

호반그룹이 지난 6일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한부모가정 아동 돌잔치 지원' 행사를 열었다. 왼쪽은 호반그룹 김세준 동반성장실장, 오른쪽은 홀트아동복지회 이은정 본부장. 호반그룹 제공호반그룹이 지난 6일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한부모가정 아동 돌잔치 지원' 행사를 열었다. 왼쪽은 호반그룹 김세준 동반성장실장, 오른쪽은 홀트아동복지회 이은정 본부장.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한부모가정 아동들을 위한 특별한 돌잔치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한부모가정 아동 돌잔치 지원' 행사는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연회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돌잔치를 하지 못했던 한부모가정 아동 10명과 가족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호반그룹은 장소 대여부터 헤어 메이크업과 한복 대여, 돌상차림, 사진 촬영과 앨범 제작, 돌잡이 행사까지 돌잔치 전 과정을 지원했다.

호반그룹 제공호반그룹 제공
"또한, 첫돌을 축하하며 순금 한 돈 반지와 프리미엄 침구세트를 선물로 전달했다"고 호반그룹은 덧붙였다.

돌잡이 행사가 끝난 후에는 참석한 가족들에게 양식 코스 식사와 답례품 떡도 제공됐다.

이번 행사 비용은 호반그룹과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호반그룹은 올해 '미래세대를 위한 동행 프로젝트'를 기획해 한부모가정과 영유아, 청소년, 청년 등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