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머니

KB국민카드, 제대군인 체크카드 출시…어학시험 등 할인

KB국민카드, 제대군인 체크카드 출시…어학시험 등 할인

KB국민카드 제공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제대군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병역의무를 이행한 청년들의 사회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6일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를 출시한다.
 
9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는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자기계발 및 생활편의 업종에서 월 최대 1만5천원 범위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외국어학원/서점 업종 10%, 어학시험 10%, 교통(철도/고속/시외버스 업종) 20%, 구독(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20%, 이동통신(SK, KT, LG, LiivM) 자동이체 5%, 손해보험 업종 5%, 숙박 업종 5% 등으로, 영역별 월 할인한도 내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없다.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는 국가보훈부의 가이드에 따라 전역 후 3년 이내 또는 만 34세 이하의 제대 군인이 발급 대상이며, 행정안전부와 연계한 공공마이데이터 활용으로 병역정보를 확인해 별도 서류 제출 없이 KB Pay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사회로 복귀하는 제대 국군장병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국가보훈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제대 후에도 대한민국 군인이었다는 사실을 더욱 자랑스러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이날부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로 KB Pay앱을 통해 2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캐시백 1명, 프라다 트라이앵글 로고 카드지갑 3명, 신세계 모바일 3만원 상품권 300명, CU모바일 1만원 상품권 500명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