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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건설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

금호건설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

20여 년 만에 새 브랜드 출시…"삶의 공간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철학 담아"

금호건설 새 주택 브랜드 '아테라' 로고. 금호건설 제공금호건설 새 주택 브랜드 '아테라' 로고. 금호건설 제공
금호건설이 새 주거 브랜드를 출시했다.

7일 금호건설은 기존에 사용해 오던 '어울림'과 '리첸시아'를 대신하는 신규 브랜드 '아테라'를 공개했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아테라'이다.
 
이번 신규 브랜드 출시로, 금호건설은 20여 년 만에 새 옷을 입게 됐다.

금호건설은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집을 단순한 주거 공간이 아닌 예술의 하나로 대하는 남다른 철학을 새 브랜드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금호건설은 아테라를 통해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은 물론,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여 고객들 삶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새 브랜드는 다음 달 분양을 앞둔 '고양 장항 아테라', '청주 테크노폴리스 아테라'에 최초로 적용되며, 이후 '춘천 만천리 2차' 등 분양이 예정된 단지에 전면 적용될 예정이다.

아테라는 아파트와 주상복합 구분 없이 통합 브랜드로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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