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SK온, 신입사원 수시채용 실시…3개 부문 26개 직무

SK온, 신입사원 수시채용 실시…3개 부문 26개 직무

"역량 있는 미래 자원 관심 기대"

SK온 제공SK온 제공
SK온이 다음달 6일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연구개발 △엔지니어 △경영지원 등 3개 부문 총 26개 직무다.

SK온은 "미국과 유럽 등 해외 생산거점이 많고, 글로벌 경제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 배터리 산업에 걸맞게 글로벌 업무 수행 역량을 갖춘 인재를 찾고 있다"며 "스펙 중심 평가 방식을 탈피하고,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집중적으로 검증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별개로 SK온은 다음달 4일까지 'R&D 박사 산학장학생' 선발을 위한 전형도 진행중이다. 모집분야는 △선행·소재개발 △선행공정개발 △셀(Cell) 개발 △시스템(System) 개발 △차세대 배터리 개발 등 5개 부문 21개 연구 분야다. 최종 합격자는 대전 배터리연구원에서 근무하게 된다.

신입사원과 산학장학생 선발 과정은 똑같다. 지원자들은 서류 전형을 통과하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필기, 면접 전형을 거쳐 채용 검진 후 최종 합격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신입 채용의 경우 8월 중으로, 산학장학생은 6월 중 각각 이뤄진다.

SK온은 최근 5년간 매출이 매년 2배씩 늘고, 2019년 글로벌 점유율 9위에서 지난해 5위로 오르는 등 배터리 업체 중에서도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다. R&D 분야에서도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SK온 채용 담당자는 "미래 산업을 선도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글로벌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며 "SK온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미래 자원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