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진에어, 10월29일 부산~나리타 신규 취항 진에어는 다음달 29일부터 부산과 도쿄 나리타를 잇는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노선은 주 7회 운항한다. ? 김해공항에서 오전 9시 30분 출발해 나리타공항에 오전 11시 30분 도착하고, 나리타공항에서 오전 10시 30분 출발해 김해공항에 오후 1시 10분 도착한다. 투입 기종은 189석 규모의 B737이다.
"롯데월드타워에서 보름달 보며 한가위 소원 빌어보세요"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에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패키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국내 최고층 전망대 서울스카이(117~123층)에서는 120층에 3m 크기의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을 설치해 한가위 소원을 빌어볼 수 있다.
에스원 "무인매장 절도범 절반은 10대…61%는 새벽시간 노려" 국내 무인매장 절도범 중 절반은 10대라는 조사 결과가 공개됐다. 보안업체 에스원은 2019년부터 올해 6월까지 고객처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사교육 통계 '사각지대'…내년에 '유아 사교육비' 조사 사교육비가 2년 연속 사상 최고 수준을 기록한 가운데 교육부가 '통계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해 내년에 학부모 1만5천명을 대상으로 '유아 사교육비' 실태 파악에 나선다. ?
안마의자에 골드바까지…편의점서도 추석 선물세트 판매 호황 추석 대목을 맞아 편의점업계도 선물세트 인기에 특수를 누리고 있다.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소비 여력이 넉넉하지 않은 상황에서 저가 선물세트를 찾는 수요가 편의점으로 몰린 덕분이다.
넘쳐나는 플라스틱…1회용보다 편리한 다회용기에 답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면서 배달문화는 일상의 삶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편리함 이면에는 플라스틱 배출이라는 그림자가 짙다. ?배달 용기 대부분이 플라스틱으로 이뤄져 있어 자원낭비, 환경파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
대구 진출한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경험 계속 확장"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대구 동성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공식 운영에 돌입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세번째 오프라인 공간이자, 서울 이외 첫 매장으로, 상품 수와 규모 또한 역대 최대 규모로 갖췄는데, 무신사 스탠다드는 대구 외의 지역에도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더 많은 고객에게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추석 앞두고 북적이는 전통시장 추석 연휴를 앞둔 21일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이 제수용품을 구매하기 위한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서울시는 추석을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시내 106개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과 농수축산물을 5~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소상공인진흥공단, 오늘 정오부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판매 재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그동안 발행이 중단됐던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21일 정오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 지난 2019년 9월에 출시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기존 운영대행사와의 협약종료에 따라 판매가 일시 중단된 상태였다. 공개 입찰을 통해 신규사업자 선정 후 신규 전용 앱(APP)과 시스템을 구축해 재출시할 준비를 마무리했다.
"음식값 내리겠다"더니…휴게소 음식값 11.2% 상승 국토교통부의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값 인하 방침에도 불구하고 음식가격이 오히려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 21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조오섭 의원이 한국도로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의하면 2023년 8월 기준 휴게소 매출 상위 10종의 평균 판매가는 6304원으로 2021년 8월 대비 11.2% 높아졌다.
'롯데 역량 총결집'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그랜드 오픈 롯데쇼핑은 베트남에 선보이는 초대형 상업 복합단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이하 롯데몰 웨스트레이크)'가 그랜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유통을 비롯해 관광, 레저, 건설 등 롯데의 역량을 총결집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롯데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를 하노이의 랜드마크로 빠르게 안착시킬 계획이다.
제주항공 인천~몽골 울란바토르 노선 연중 운항 제주항공은 기존 성수기 기간에만 운항하던 인천~울란바토르 노선을 연중 운항 체재로 확대한다. 제주항공은 지난 5월 정기 운수권 배분에서 국토교통부로부터 획득한 인천~울란바토르 노선 비수기(10월~5월) 운항 권리를 활용해 10월 1일부터 주 3회 운항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흔들리는 '유통 투톱' 롯데·신세계…'쇄신·혁신'만이 살 길 국내 유통업계의 지각변동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롯데·신세계가 대대적 혁신에 나섰다. ? 신세계그룹은 '신상필벌'의 원칙으로 대표이사의 40%를 교체하는 초강수를 뒀고, 롯데쇼핑도 구체적인 성과 목표치와 혁신 대원칙을 발표하는 등 생존과 반전을 위한 쇄신 바람이 불고 있다.
이스타항공, 인천발 국제선 운항 시작 이스타항공은 20일 도쿄행 첫 편을 시작으로 인천발 4개 국제노선(도쿄, 오사카, 방콕, 다낭) 운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2일 김포발 타이베이 노선으로 3년 6개월 만의 국제선 운항을 시작한데 이어 이날 인천발 노선까지 재개했다.
대상 종가, 영국 런던에 첫 김치 팝업스토어 열어 대상이 영국 런던에 종가(JONGGA) 팝업스토어를 열고, 김치 김치 알리기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경험 소비를 추구하는 글로벌 MZ세대를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대상㈜은 지난 16일(현지시간)부터 다음달 8일까지 런던 코벤트가든에서 약 3주간 종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navigate_before12345678navigate_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