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공코카콜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클로스를 담은 '202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코카콜라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제로' 3종으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클로스'의 푸근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을 제품 별로 다양하게 담아냈다.
이중 코카콜라 제로제로는 제로 칼로리, 제로 카페인으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각기 다른 산타클로스 이미지가 담긴 이들 3종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 겨울에도 코카콜라는 크리스마스의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표 음료 브랜드로서 포지셔닝을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카콜라는 1931년 광고를 통해 현대의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처음 선보였다. 나라마다 제각기 다른 모습을 하고 있던 산타클로스를 빨간색 옷과 흰 수염, 푸근하고 자상한 미소까지 지닌 이미지로 탄생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