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라이프

2024년 여의도 봄 벚꽃, 호가든과 함께

2024년 여의도 봄 벚꽃, 호가든과 함께

3/29~4/2일 '여의도 봄꽃축제' 주류 단독 후원사 참여
'벚꽃사진관', '호가든 비어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

호가든이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비맥주 제공호가든이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비맥주 제공
호가든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여의서로 일대에서 열리는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은 '여의도 봄꽃축제'에서 호가든은 벚꽃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의 호가든 맥주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벚꽃길 시작 지점에 마련되는 '벚꽃사진관' 포토존에서는 '호가든 로제'의 핑크빛을 담은 구조물과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할 경우 '호가든 비어부스'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벚꽃길에서 운영되는 '호가든 비어부스'에서는 '호가든 로제',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 '호가든 오리지널', '호가든 애플'을 즐길 수 있다. 또 GS25 및 축제 현장 인근 호가든 판매 업장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펼친다.
 
이 밖에도 벚꽃길 곳곳에 핑크색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해 벚꽃 산책 중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