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컷Biz

티마운트

세바시

자동차

벤츠 코리아, AMG SL '마누팍투어' 120대 한정 출시

벤츠 코리아, AMG SL '마누팍투어' 120대 한정 출시

고객 취향 맞춘 외장 색상과 인테리어
희소성 높은 4개 색상 모델 한정 판매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AMG서울전시장에 메레세데스-벤츠의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가 전시돼 있다. 연합뉴스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AMG서울전시장에 메레세데스-벤츠의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가 전시돼 있다. 연합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마누팍투어' 에디션을 서울 강남구 'AMG 서울'에서 18일 처음 공개하고 12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누팍투어'(Manufaktur)는 특별한 외장 색상과 고품질 인테리어 소재를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차별화된 디자인 옵션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럭셔리 로드스터 아이콘인 '메르세데스-AMG SL'에 국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마누팍투어 외장과 인테리어 색상을 입힌 △실버 애로우(은색) △파우더 클라우드(하늘색) △실리콘 밸리(진회색) △새비지 코스트(검회색) 등 4개 모델을 한정 판매한다.

특히 4개 색상 가운데 '실버 애로우' 모델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설적인 스포츠카 '실버 애로우'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AMG 서울 전시장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에 출시된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를 통해 구매 고객은 SL의 독보적인 헤리티지와 강력한 주행 성능 그리고 희소성 갖춘 감각적인 색상 등으로 차별화된 만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AMG 서울'은 지난 2021년 전세계 6번째, 국내 최초로 오픈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다. AMG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시설과 다양한 브랜드 특화 경험 등을 통해 AMG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있다.

0

0

[눈]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